본문 바로가기

추천/영화추천

20150507 크로우즈 제로 시리즈

반응형
세리자와!!!!!!!!!!!
좋아하는 학원폭력물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곱상하게 공부만하다가 고등학교를 졸업해서 그런지, 아직도 이런 류의 영화가 재밌다.


크로우즈 제로 는 타키야 켄지(오구리 슌)가 스즈란고교에 자리잡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영화 감독님께서 영화 컨셉을 잘못 잡았는지.. 현실감 없는 씬도 제법있다. 만화의 느낌을 살리고자 한거 같으다. (인간볼링)세리자와(야마다 타다유키 )는 밀림의 왕자로 나오는데 설정이 돈없는 생계형 짱인데 엄청 강하다! 뭔가 정감가는 캐릭터다.
대충 그린듯한 애들 싸움 영화이지만, 나름 리더쉽이나 우정, 갈등, 모략등을 할 말이 많은 영화였다.
뭐가 좋다고 DVD까지 소장중이다.
야마다 타다유키(키작은 장동건) 영화는 재밌는 듯.(추후에 또 올리겠음.)




크로우즈 제로 2. 크로우즈 제로에서의 흥행참패로 국내개봉은 안했다. 볼만한 사람들이 다 받아봐서 영화관서 본사람이 별로 없었다함... 여튼 이번엔 스즈란고교와 대머리고등학교인 호센고교가 여차저차해서 싸우게 된다는 스토리. 별내용은 없지만 역시 으르렁거리는 일본 양아치들(조우토오다!!) 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호센의 머리인 '나루미 타이가'(상남자. 남자다운거 엄청좋아함. 아래애들은 대머리 자기는 단발)역은 '카네코 노부아키'가 맡았다. 이 사람 RIZE라는 밴드에서 드럼치는 사람이다. 일본학원폭력물에 심심찮게 등장하는 사람인데 이거 보고 알았다. RIZE는 뭔가 일본판 피아?느낌이다. 지금은 앨범 안 나오는듯. 노래는 뉴메탈? 랩메탈? 여튼 좋아하는 스타일.
여튼 영화는 재밌었다. 크로우즈 제로 1에 나왔던 애들이 한번 더 모이는 것도 재밌었고.. 반갑기도 했고. 여튼 크로우즈라는 만화책 이전 이야기를 다룬 크로우즈제로 이야기는 2로 끝났다. 3가 나오네 마네 했었는데.. 켄지랑 세리자와 다른 애들다 졸업해버리는 바람에.. 설정상 더 나올 이야기가 없다고 한다.(주서들음)



크로우즈 익스플루드. 2014년에 개봉한 영화가 있는데 세리자와랑 켄지가 안 나와서 그런지 재미가 없었다. 역시 국내개봉은 없.음.스토리진행(사연많은 케릭터들 등장. 시비걸고 툴툴하다 사건터짐. 근데 이게 대박사건. 그냥 못넘어감. 주변세력 다모아서 항쟁. 싸움끝나고 집으로.)은 비슷했는데.. 캐릭터가 재미가 없었달까.. 솔직히 그냥 세리자와군단과 켄지가 보고 싶었던거 같기도 하다. 그러 하다.

이렇게 대충! 포스팅 끝!

'추천 > 영화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1119 내부자들  (0) 2015.11.30
20150712 inside out (약스포)  (0) 2015.07.13
20150504 FILTH  (0) 2015.05.04
내생애 역대급 로멘스 무비 "어바웃타임"  (0) 2015.03.03
슈퍼히어로물 "언브레이커블"  (0) 2015.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