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160501 와사비망고 ZEN U400 LED 40인치 재은이티비(?) 개봉기

반응형

50인치 티비는 파는게 아녔나 싶기도 했는데... 여튼 팔고 다른 티비를 바로 샀다.(구매력보소.)


FHD는 충분히 써봤다는 생각에 UHD 티비를 써보자! 가 이번 구매의 모토였다. 


지갑은 항상 얇게 있는 편이라 코코티비와 고만하다가 와사비망고를 구매 하였다.


그럼 사진과 함께 박스 오픈기를 시작해 보겠다!



택배가 엄청크다!!! 여튼 박스를 받음. 당연한거지만 50인치보다는 작다.





내부충격보호재.





오른편 왼편에는 받침대가 있다. 




던지면 돌아올것 같다. 던져보진 않음.





한쪽이 좀 길다. 아마 앞쪽이 길거라고 생각된다.




질식을 조심하라는 위험문구.




박스의 아래부분에 있던 리모콘과 전원선, 설명서, 그리고 받침대 결합용 나사.





UHD다. 페북스타 재은이라고 한다. 잘 모름. 




바닥의 부속품들.




거울 급으로 반사가 잘 된다. 빨간스티커는 비닐 뜯으면 반품안해줌이었던거 같다.




받침대를 결합하고...



무난한 리모콘.




전원을 넣으면 나오던 설정 화면이었던듯.






UHD다!!!! 라고 했는데... 데스크탑을 연결했더니... FHD다. 사기당한건가!!! 했는데..

알고보니 GTX 650이상은 되어야 4K를 틀수 있고 ㅠㅜ

게임 제대로 돌리려면 750이상은 되어야 한다고 한다...


이걸 모르고 구매했다니!!!




불행인지 다행인지 최근에 구매한 노트북이 스카이레이크라 4K가 된다고한다. 그래서 구경은 할수 있었다. FHD모니터를 4개 정렬해놓은 화면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노트북의 2번 모니터로 잡았더니 뭔가 아이콘 크기이런게 엉키는 느낌이다. 궁금했던 디아블로의 구동!



확실히 고해상도라 생각했다. 하지만 노트북에서 돌리니 너무 버벅거려 게임을 할정도는 안되었다.

화면 구경만 하고 접었다.


중요포인트는

UHD로 컴퓨터를 하려면 GTX650이상이 되어야 한다.


업스케일링 기능도 써있었는데, 막 쩐다!!! 하는 느낌은 안났던거 같으다. 친구집의 삼성 스마트티비는 더 쩔었던거 같은데, 남의떡효과인지 아니면 삼성께 더 좋은건진 모르겠다. 여튼 조만간 그래픽카드를 사야 할것 같다. ㅠㅜ 더불어 케이블티비도 CnM을 끊고 UHD가 되는 통신사브랜드로 갈아탈거같기도 ㅠㅜ


GTX 1000시리즈가 곧 나올거라고 한다. 그렇다고 한다. 꼭사겠다는 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