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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211001_unre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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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치는 렌더러 흉내정도 낼수 있게 된듯..

뭔가 익혔던 부분을 자꾸 까먹는 부분이 있다.(영상 익스포트하는 방법 까먹어서 유튜브에 검색함)

뭔가 장님 코끼리 만지는 느낌임

 

퀄리티를 올릴 방법을 찾기위해 건축시각화 부류의 유튜버 영상을 문서화해서 장단을 비교하고 가장 괜찮은 셋팅을 찾는게 필요할거 같으다.

 

이전에 땅에 풀띠기 메테리얼 만드는 법을 익혔던 기억만나고 만들라면 몬만들겠다. 하하

하나 든 생각은 브이레이의 메테리얼이 연동 되는 것으로 판단되니.. 재료 파레트파일을 데이터스미스로 보내서 언리얼에서 쓸 수 있는 브이레이 재질 파레트 에셋 모음을 만들어 두면 좋겠다. 생각만함.

짬나면 언리얼의 스타터컴포넌트에 재질이 뭐뭐있나 한번 뜯어 봐야할듯.

 

블루프린트는 엄두도 못내고 있음 

화이팅

 

그래도 렌더링 하나는 기깔나게 빠르다.

산넘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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