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151102 알리익스프레스

반응형
이것은 리뷰인가...

4시에 일거리나올때까지 시간이 좀 떠서..

몇개 써보고자 글쓰기버튼을 눌렀다.

최근은 아니지만 알리서 짝퉁 피규어를 몇개 샀다. 어드벤처 타임 나노블럭이랑 헐크버스터 아이언맨 등등 sd 피규어, 그리고 BTF사 zz 건담. 총 세박스.

언제시켰는지 기억이 안날때쯤 도착했다. 제일 먼저 도착한 것은 나노블럭.

핀, 제이크, 비모를 시켰는데.. 제이크만 새거처럼 생겼고 ㅠㅜ 비모는 B급 ㅠㅜ 핀은 심각했다. 개가 물어 뜯은 줄... 조립도 불가할 정도로 훼손되어 왔다. 싼게 비지떡이라기엔 그닥 싸게 사지도 않아서 ㅠㅜ
피드백란에 사진이랑 개가 씹은거 같은게 왔다고 올렸다. 별도 하나만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언맨 피규어 시리즈는 잘 도착했다. 간지좀 남. 차에 붙이라고 발바닥 접착스티커도 같이 왔다. 차가 없으므로 무효.

보통 눈같은게 개떡같이 도색되서 오는게 정상인데 생각보다 고퀄로 왔다. 진품은 가격 꽤 나갔던거 같은데.. 이것은 박스없는 버전으로 19.52불에 무료배송.

그리고 zz건담은 만드는중이다. 이 모형 사실 소프 라는 원형제작자(한국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것인데... 이게 복제레진이 도는 것도 모자라 중국사람들이 인젝션화한 것.(스냅키트화한것이다. 레진킷을 플라모델로 만들어버린것) 소프님은 유니콘 엑스트라핏 만드시다 일생기셨는지... 도망가신거 처럼 소문이 났었는데 정확히 무슨일인지는 모르겠고. 사람들이 환불받으라고 막 글올리는 걸 루리웹서 눈팅했었다. 일은 그리되었다쳐도 엑스트라핏 시리즈는 제법 멋진 조형이었는데 이제 안나올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게 좀 아쉽다. (내가 짝퉁사서 망한거 같아 좀 씁쓸하다.) 엑스트라핏 시리즈는 반다이 MG프리덤을 베이스로한 컨버젼(일부부품을 바꿔서 만드는) 레진킷시리즈 인데 나온 시리즈는 퍼스트, 뉴, 하이뉴, 더블제타가 나왔었다. (더 있는거 같기도 한데 잘모르겠다.) 그리고 유니콘을 원형제작하는 중에 갑자기 사라지신듯. 중간에 육전형건담 1/144도 나왔었다. 3d프린터랑 모델링활용해서 뭔가 제대로된 레진킷을 만드는 것 같아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여튼 아쉽다. 페북페이지는 아직 안닫은 듯.
https://m.facebook.com/Wolkr/
http://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led&categoryNo=51
제품 패키징에서 메뉴얼 폰트 홈페이지 디자인 다 멋있다 생각했었는데 지금 뭐 그렇고 그런 상황인듯.
블로그를 보니 다른 일하시는 거 같기도..

레진킷은 초보자들이 다루기에 엄청어려운 킷이다. 단색으로 사출되기에 색칠도 안되어있어서 도색도 해야하고.. 프라모델의 형님뻘? 그렇기에 원형사들이 들으면 열폭하시겠지만 나는 킷이 중꿔제로 인젝션화되어서 좋다. 차라리 제대로 연결되어서 제품라인만들고 저작권료 받고 하면 더 좋을것 같은데.. 쉬운거였으면 벌써했었겠지..

여튼 그렇다. 지금 백팩 빼고 다 만들었는데.. 레진킷 비싸게 사서 대충칠해서 허접하게 마감했던 퍼스트랑 뉴건담 보다 잘나온거 같으다. 동시에 허접한 내손을 바라보게됨...

썰이 길었지만 이건 알리익스프레스에 관한 글이다. 중꿔제 장난감 피규어 보는데 요새 시간을 좀 쓰는 듯.
야 이게 20불이야? 살까?
하면서 보는데 시간죽이기는 적절한거 같기도 하다. 아이패드 미니랑 핸드폰에 앱깔아서 눈팅중임ㅋㅋㅋ

카드정보입력하면 결제도 쉽게(?) 된다.
중국제 대륙제 제품들 구경하고 근 한달 걸려 잊을만하면 배송받는 것도 재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