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151127 NX mini 삼성카메라

반응형
여심을 흔드는 모델로 출시된 카메라을 구매하였다.
사실 요새 구입할 카메라 정하기가 쉽지가 않았다. 그래서 가장 현명한 소비를 하고자(호갱님) 필요기능인 wifi파일전송과 fullhd 영상촬영을 체크하고 가격 제일 싼걸 눌렀더니... 이놈이 등장.
마침 25일이 월급이었겠다. 전에 쓰던 니콘 p300은 명을 다했고 해서 질러버렸다.

오늘 택배가 도착했고 제법 잘나온 모델같아 기분이 좋다.

집정리하고 찍은 몇장을 올려보고자 한다. 나이 30에 피규어 사진 간다. 즐감하시길.

이건 폰카로 찍은 본체사진. 미쿠 민트색이다. 커버는 없어서 내일 사러가야할 판.

때마침 하고있는 타짜. 2015년 큰맘먹고 할부로 지른 중소기업 50인치다. 고만고만 한듯.

이건 미니언즈 미니피규어. 홈플러스에 장보러가면 하나 두개 씩 사서 모았다.

건담 스탠다트 standart. 요새 안나온다. ㅠㅜ 반sd모델인 컨버지랑 움직이는게 가능한 어썰트킹덤은 계속 나오던데 스탠다트는 인기가 별로 없었나보다.

알리발 짝퉁 피겨.

나노블럭과 hg 트라이온이랑 호노오.
개가 씹은 핀은 나름 재해석해서 만듬. 비모 어께도 한칸 줄였다.

이쪽은 소프님 말려죽인 짝퉁 및 중고거래 엑스트라핏모음. 퍼스트는 진퉁 중고거래로 산건데 역시 정품이 좋은 듯. 부끄러운 작품이다. ㅠㅜ

이건 나노블럭 잡것들과 좋아하는 디비디 및 싸서 산 디비디들.

2050만화소라서..

확대하고

확대해도 볼만하다. 초고화질로 했더니 한장에 8~9메가나 한다. 좀 작게 찍어도 될듯. 어차피 블로그 올리고 답사가고 하는 정도일테니..

찍은 셀카에는 머리카락이 다찍혀있었다. 훨씬 잘생기게 나오는게 셀카쟁이들 많이 좋아할 모델인듯.

와이파이가 자꾸 끊기는데 설정을 잘해야할거 같으다.

늦었는데 자야겠다. 사진 많이 찍어야지~